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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초콜릿이 왜 건강에 좋은가?

다크 초콜릿 효능 효과 알아보기

발렌타인 데이! 휴일과의 개인적인 관계에 따라 예 또는 신음. 좋아, 본질적으로 나는 냉소적 인 사람이므로 퍼지 휴일은 내 눈을 머리 뒤쪽으로 리얼하게 굴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난 발렌타인 데이 나는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해 응급실에 갔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휴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나의 냉소적 인 형제들과 반대하는 눈에 띄는 발렌타인 데이가 놀랍습니다! 휴일의 가장 긍정적 인 부분 인 초콜릿에 집중합시다! 더 구체적으로, 다크 초콜릿 건강 혜택입니다. 인기있는 주제인 초콜릿입니다. 2016년에 미국인들이 초콜릿에 160억 달러를 썼다는 사실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즉, 약 28억 파운드를 먹었습니다. 지난해 발렌타인 데이에 이르기까지 지난해 58백만 파운드가 구입되었습니다. 심장 모양의 과다 가공 된 초콜릿을 위해 식료품 점에 열렬히 들어가는 대신 시간을내어 양질의 다크 초콜릿을 찾으십시오. 약속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사려 깊은 선물에 대해 감사하고 건강상의 이점을 열거 할 때 더 잘 들릴 것입니다. 다크 초콜릿이란? 밀크 또는 화이트 초콜릿과 달리 다크는 카카오가 70% 이상입니다. 카카오 나무의 씨앗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양질의 다크 초콜릿은 최소한으로 가공되며 우유 나 네덜란드 초콜릿보다 설탕이 적습니다. 카카오 비율이 높을수록 잠재적 인 건강상의 이점이 커집니다. 내가 분해하려고하는 건강상의 이점은 모두 절제 중심 입니다. 건강한식이 요법을 위해 권장되는 다크 초콜릿 복용량은 하루 1온스입니다. 그러니 가까운 상인에게 가서 다크 초콜릿을 대량 구매하여 한꺼번에 섭취하십시오. 당신에게 말했다. 건강한 다크 초콜릿입니다. 다크 초콜릿의 5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알려드릴께요. 적당히 즉, 하루1온스 양질의 다크 초콜릿에는 정말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스스로 선언 한 초콜렛이기 때문에 이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항염증제입니다. 다크 초콜릿은 건강한 염증 반응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진 산화 방지제로 가득합니다. 알았어 이것을 소화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다크 초콜릿에는 플라 바놀과 폴리 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의 코코아에는 와인이나 차보다 높은 폴리 페놀과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더 높습니다. 어쨌든 산화 방지제는 무엇을합니까? 우리는 식품 포장에 관한 모든 용어를 읽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자유 라디칼이라고 불리는 유해한 분자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무엇을 해방 하시겠습니까? 자유라디칼은 신체의 특정 화학 물질과 반응 할 수 있습니다. 세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능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크 초콜릿에서 발견되는 플라 바놀과 폴리 페놀은이 과정과 싸우고 있습니다.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 플라 바놀의 항산화 특성 외에도 심장 건강에 미친 잠재력이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은 플라 바 놀이 건강한 혈압 수준과 심장의 혈류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일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또한 정상적인 혈소판 수를 지원합니다. 콜레스테롤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코코아 파우더 다크 초콜릿 의식이 요법은 일반적으로 나쁜 콜레스테롤이라고하는 저밀도 지단백질LDL에 대해 선호적인결과를 나타냅니다. 균형 잡힌 식단과 하루 평균 1온스의 다크 초콜릿은 정상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과일, 채소, 차 및 와인과 같은 다른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단에 다크 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를 포함하면 항산화 제 섭취가 많아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영양학 교수이자 펜 스테이트 연구 책임자 인 크리스 이더 턴은 말합니다. 코코아, 코코아 가루 및 다크 초콜릿은 모두 이미 예시 된 바와 같이 높은 수준의 플라보노이드를 갖는다. 우리는 이미 플라보노이드가 심장으로의 건강한 혈류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뇌 회색질로의 혈류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에는 또한 일시적인 스트레스를 줄일 수있는 필수 미네랄 인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우리 식단에서 거의 빠져 있지만 1온스의 다크 초콜릿에는 41mg의 마그네슘이 들어 있습니다. 일일 권장량의 절반 정도입니다. 마그네슘은 일반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다크 초콜릿에서 더 많은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기억력과 집중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시물 중 하나에서 모든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을 먹는 음식 갈망 감소입니다. 아니요, 대량 생산되고 가공 된 설탕 초콜릿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진짜 다크 초콜릿 70% 카카오 이상이 굉장히 채워지고 있습니다. 코펜하겐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밀크 초콜릿보다 훨씬 더 채우고 단 음식, 짠 음식 및 지방 음식에 대한 갈망을 줄입니다. 다시 한 번, 절제를 기억하십시오. 다음에 햄버거 나 파이를 스트레스로 먹고 싶을 때, 다크 초콜릿을 조금 먹어보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보십시오. 최고의 초콜릿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다크 초콜릿에 카카오가 70-85 % 이상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카카오는 첫 번째 성분입니다. 짧은 재료 목록! 더 많은 재료는 일반적으로 초콜릿이 처리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설탕이 첫 번째 성분으로 표시되지 않은 브랜드를 찾으십시오. 설탕은 성분이지만 중심 성분이되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렇습니다. 다이어트에 소량의 다크 초콜릿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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