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6

(3)
새로운 취침 시간에 30분 새로운 취침 시간 30분입니다. 수면 건강은 점점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한 생활 양식 요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당하게도으로 입증 된 혜택 증가 농도 및 생산성, 낮은 체중 강화 운동 성능 및 복구, 향상된 기분처럼, 대부분은 그것의 가치가 건강한 수면을위한 야간 루틴을 만드는 데 동의 할 것이다. 현재의 연구는 우리의 건강에 얼마나 중요한 수면이 있는지 계속 밝혀 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회 규범은 수면의 중요성을 중심으로 천천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일단 영웅적인 것으로 간주되면 일, 가족 또는 흥미 진진한 행사를위한 수면 부족에 대한 태도가 변하고 있습니다. 수면 부채는 더 이상 성공을 위해 지불할만한 가격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성인은 강력한 면역 체계, 최적화 된 학습 및 기억 기능 및 ..
스마트폰보다 똑똑한 당신 당신은 스마트 폰보다 똑똑합니다. 세계의 모든 지식입니다. 덴마크의 수도. 그는 1984 년 샌디에고 파드리스에서 올바른 필드를 뛰었습니다. 그녀는 Norma Rae를 위해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이것이 막대 내기이고 코펜하겐, Tony Gwynn 및 Sally Field가 입에서 나오지 않으면 음료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특히 스마트 폰과 같은 모든 것을 알고있는 카드 덱 크기의 물건을 가지고 다닐 때 왜 생각이없는 퀴즈를 알아야하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구글이 헬레나임을 알 때 몬태나의 수도를 기억하는 요점은 무엇입니까? 핸드폰을 아는 사람은 Frank Sinatra와 몇 번이나 결혼 했는가? 그리고 왜 세상에서 버스 스케줄을 즉시 찾아 볼 수있을 때 암기하는데 시간이 걸리나요? 당신이 가장 좋아한다..
주는 것이 기분이 좋다 : 자원 봉사의 장점 주는 것이 기분이 좋다. 자원 봉사의 장점알아보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마지막으로 도운 시간을 생각해보십시오. 친구, 친구, 가족 또는 낯선 사람. 물리적 서비스 또는 단순히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 무슨 생각이 들었어?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어떤 느낌을 받았습니까? 당신은 아마 당신 자신의 문제에 머물러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매일 즐기는 인생에 대해 감사하는 모든 이유에 반영 할 가능성이 큽니다. 자선은 여러 형태로 제공되며, 자원 봉사의 유익한 혜택도 있습니다. 당신이 봉사하는 개인, 가족 및 조직에 미치는 영향이 자원 봉사의 핵심이지만, 여기에 다른 사람들을 섬기는 데있어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자원 봉사의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자원 봉사는 당신의 관점을 변화시킵니다.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