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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을위한 5 가지 건강에 좋은 간식

아이들을위한 5 가지 건강에 좋은 간식 만들자.

잎은 녹색 음영에서 빨강, 주황 및 노랑의 폭발로 바뀌고 있습니다. 쇼핑객이 마지막 순간 학용품을 위해 출격하면 일이 짧아지고 결제 라인이 길어집니다. 가을이왔다. 가을은 물건을 식힐 수 있지만 야외 모험에서 아이들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아이들을위한 다섯 가지 건강에 좋은 간식으로 어린 아이들의 탐험과 상상력을 자극하십시오. 일부는 5 분 안에 채울 수 있습니다. 언제라도 빠른 갈망을 막기 위해 며칠 또는 몇 달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아이들을위한 건강한 가을 간식을 알려드릴께요. 짭짤한 또는 달콤한 셀러리 스틱인데요. 셀러리는 시원한 작물로 가을 또는 초겨울에 채집하기에 좋습니다. 칼로리가 적고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며 식물 영양소의 세탁 목록이 들어 있습니다. 좋은 녹색 막대기를 크림 치즈 및 또는 그리스 요구르트와 짝을 짓고 부서진 프레즐, 캐슈, 얇게 썬 포도 토마토 또는 완두콩을 뿌려 맛있고 건강한 치료를하십시오. 더 달콤하고 친숙한 버전의 경우 땅콩 버터 용 크림 치즈를 바꾸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린 과일을 뿌립니다. 셀러리 2 개, 4–6 큰술. 크림 치즈 및 또는 그리스 요구르트 또는 땅콩 버터가 필요합니다. 셀러리 스틱을 세척하고 4 개의 4 인치 세그먼트로 자릅니다. 각 스틱에 약 1 큰술을 채 웁니다. 확산.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장식물로 장식하십시오. 미식가 재미를 위해,이 프레첼 지팡이 나비를 만드십시오. 메이플 크랜베리 그라 놀라 믹스입니다. 가을은 크랜베리, 비타민 C, A 및 K가 들어있는 타르트 슈퍼 과일, 섬유질 및 기타 다양한 영양소의 주요 수확입니다. 메이플 시럽은 단 맛이 있지만 망간, 아연, 칼슘, 리보플라빈, 마그네슘 및 칼륨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계절의 필수품을 먹고 작은 모험가를 가방으로 보내십시오. 아이들을위한 건강한 가을 간식을 제공합니다. 귀리 2 개 반 컵, 아몬드 1 컵, 말린 크랜베리컵, 1 작은 술. 지상 계피, 소금 꼬집음, 메이플 시럽, 녹은 코코넛 오일, 1 작은 술. 순수한 바닐라 추출물입니다. 오븐을 300 ° F로 예열하십시오. 큰 베이킹 시트에 양피지를 넣으십시오. 큰 그릇에 귀리, 아몬드, 크랜베리, 계피 및 소금을 함께 던져 섞습니다. 메이플 시럽, 코코넛 오일 및 바닐라 추출물을 첨가하십시오. 귀리가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제조 된 베이킹 시트에 혼합물을 확산시키고 15 분마다 교반하면서 45 분 동안 베이킹한다. 그라 놀라의 바삭 바삭한 식감을 보존하려면 서빙하기 전에 완전히 식히십시오. 아이들을위한 건강한 가을 간식 계속 이어가 볼께요. 오 너무 좋은 호박 향미료 오트밀. 아, 호박, 맛있고 과소 평가되는 가을 필수품 . 또는 귀하의 관점에 따라 지나치게 감사 합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비타민 A로 포장되어 있으며 섬유질, 칼륨, 산화 방지제 및 기타 주요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맑고 가을 오후에 완벽하게 따뜻한 음식 인이 그릇 오트밀로 아이들의 팔레트를 확장하십시오. 필요한 것은 5 가지 재료와 항아리입니다. 요리 후 식히고 아이들이 따뜻한 픽업을 갈망 할 때마다 쉽게 재가열하십시오. 생꿀, 메이플 시럽 또는 용설란 꿀과 같은 선택적인 감미료입니다. 감미료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그릇에 넣고 섞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5-9 시간 동안 요리하십시오. 맛을 내기 위해 평범한 또는 감미료를 첨가하십시오. 남은 음식은 밀폐 용기에 최대 5 일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아이들을위한 건강한 가을 간식 더 계속해 볼께요. 호박 미니 머핀입니다. 맛있겠는데요. 오렌지 조롱박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 머핀은 맛있을뿐만 아니라 냉동실에서 최대 3 개월 동안 유지됩니다. 또한 설탕 첨가량이 적습니다. 아몬드 버터는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지방이 많으며 비타민 E, 철 및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도 호박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레시피는 24 개의 미니 머핀을 만들어 간식이나 어린이 영화의 밤을 주최하는 데 적합합니다 . 오븐을 350 ° F로 예열하고 붙지 않는 스프레이로 미니 머핀 주석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모든 재료를 중간 그릇에 30 ~ 60 초 동안 저어 완전히 결합합니다. 반죽을 머핀 통에 약 1스푼. 각각의 반죽. 14 분 또는 이쑤시개가 깨끗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시간을 식히십시오. 냉장고에서 최대 3 일 또는 냉동고에서 3 개월 동안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실온에서 식히거나 식히십시오. 약간의 추가 치료를 위해 크림 치즈를 뿌려주세요. 계피 배 칩입니다. 배 시즌은 늦여름에 시작되지만 많은 품종이 계절에 따라 가을과 겨울에옵니다. 섬유질이 풍부하고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Bosc 배는 크림 같은 흰색 살과 무광택의 황갈색 피부를 가진 겨울 과일로 제빵에 적합합니다. 배 칩은 당신의 작은 것들에게 외국 소리가 들릴지 모르지만, 그들이 단순히 맛있고 두 가지 성분으로 된 요리법을 시도하면 아이들에게 더 건강한 가을 간식을 시도하고 싶을 것입니다. 오븐을 200 ° F로 예열하고 베이킹 시트에 살짝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배는 매우 얇게 썰어 단일 층에 팬 위에 놓습니다. 계피와 원한다면 약간의 갈색 설탕을 뿌린다. 칩을 반쯤 뒤집어 2 ~ 2 시간 반 동안 굽습니다. 이 가을 간식은 코티지 치즈와 함께 딥으로 포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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