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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으로 들어간 이유를 잊어 버린 적이 있습니다. 대화 중에 단어 나 이름을 기억하기 위해 고군분투 했습니다. 또는 휴대 전화를 어디에 두 었는지 잊었습니다. 그렇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멀리서도 아닙니다. 메모리 개선 방법 대한 Google의 빠른 검색으로 거의 2 백만 개의 결과가 나옵니다. 과거에는 나이가 들어서 이런 경험을 시작하였지만 지금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젊은층에서도 이러한 모습이 자주 수시로 포착되기도 합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두뇌를 자극하는 간단한 생활 습관 변화 5 가지를 소개합니다.

자다 기억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변화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입니다. 수면 부족 은 단기 및 장기 기억, 리콜 및 의사 결정에 모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메모리 통합 은 수면 중에 발생하므로 수면이 부족한 사람들은 기억하거나 새로운 일을 기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나이를 포함하여 몇 가지 요인을 고려해야하는지 결정합니다. 대부분의 성인에게 권합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먹는다. 먹는 음식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음식은 기억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트랜스 지방과 포화 지방이 많은 음식과 설탕은 특히 나이가 들어감 에 따라 인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뇌 건강에 가장 큰 도움이되는 음식은 심혈관의 장점을 나타내는 음식, 특히 지중해 식단 에서 발견되는 음식 입니다. 신선한 과일 및 채소, 통 곡물, 생선 및 기타 살코기와 같은 저혈당 지수를 가진 음식으로 가득 찬 식단을 촬영하세요. 

당신의 두뇌를 테스트이다. 끊임없는 두뇌 게임 앱과 웹 사이트는 정신적 인 시력을 확장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기억력 향상 결과를 자랑하지만 장기 기억에 대한 실제 효과에 대한 연구가 혼합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육체적 인 건강을 위해 체육관을 치는 것처럼 뇌를 예리하게 유지해야합니다.

두뇌를 자극하는 것들을 일상에 통합 시키십시오.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십자말 풀이 또는 스도쿠 퍼즐을 해보세요. 체스 경기를 통해 사회화하십시오. 책을 읽거나 외국어를 배우거나 악기를 들으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선택 하든지, 그것이 당신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만 큼 재미 있어야합니다.


운동하세요. 건강 팁 블로그를 잘 살펴보면 다양한 혜택을 홍보하기 위해 대부분의 운동에서 제안 된 운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뇌 건강도 다르지 않습니다. 적당한 운동은에 기여하는 것으로되어 신경 새로운 신경 뇌의 기억 센터를 생성 과정을 위해서 고등학교의 사물함 조합을 기억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있는 능력 이 향상 됩니다.


핸드폰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자신이하는 일과 소셜 피드에 모두 집중할 수있는 멀티 태스킹 천재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예외입니다. 우리의 전화에 대한 의존은 관심을 분열시키고 단기 기억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시에 여러 가지에 집중하려고 할 때 일반적으로 두 가지 모두에 실패합니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실시 된 2009 년 연구에 따르면 뇌는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에 집중하려고 노력하는 데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또 다른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휴대폰 사용이 5 분만 이라도 메모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 현대인들은 지극히 현대인같은 생활 패턴을 가지고 있어서 기억력이 갈수록 안 좋아진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을 놓는것 운동을 주기적으로 하는것. 숙면을 취하는것. 어려운 일이 아니며, 루틴으로 일상을 잘 구성하면 행복한 삶이 찾아 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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