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5

(4)
명상의 중요성 가장 빠른 시간에도, 우리의 급변하는 생활 방식은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직장, 가족, 학교, 과외 활동, Twitter 피드 등 여러 가지 요소가 당신을 끌어 당기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현대적인 기술 중심 생활 방식은 종종 스트레스의 경계를 넓 힙니다. 계속 노력한 결과 타 버린 느낌, 불안, 우울 및 압도 감을 느끼는 것이 위험 해졌습니다. 신체 건강과 마찬가지로 정신적, 정서적 건강을 소홀히하면 결국 균형이 맞지 않게됩니다.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명상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활용하여 자신을위한 시간을 찾는 것입니다. 명상의 중요성입니다. 명상에 대한 여러 연구는 면역 반응 개선에서 친절과 감성 지능 향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이점을 보여줍니다 ...
기억력 향상을위한 5 가지 라이프 스타일 변화 방으로 들어간 이유를 잊어 버린 적이 있습니다. 대화 중에 단어 나 이름을 기억하기 위해 고군분투 했습니다. 또는 휴대 전화를 어디에 두 었는지 잊었습니다. 그렇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멀리서도 아닙니다. 메모리 개선 방법 대한 Google의 빠른 검색으로 거의 2 백만 개의 결과가 나옵니다. 과거에는 나이가 들어서 이런 경험을 시작하였지만 지금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젊은층에서도 이러한 모습이 자주 수시로 포착되기도 합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두뇌를 자극하는 간단한 생활 습관 변화 5 가지를 소개합니다. 자다 기억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변화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입니다. 수면 부족 은 단기 및 장기 기억, 리콜 및 의사 결정에 모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면역력 향상을 위한 건강한 녹색 스무디 전 세계적으로 면역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4 가지 주요 면역 지원 미량 영양소 베타-글루칸, B 비타민, 비타민 C 및 아연 중 하나와 혼합 된 맛있고 영양가있는 스무디를 맛볼 시간이 없습니다. 건강한 녹색 스무디는 풍미와 전체 음식의 이점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수제 쉐이크는 새로운 간식이나 식사 대체품으로 추세입니다. 올바른 재료를 사용하면 쉽게 만들 수 있고 영양이 풍부하며 맛있습니다. 블렌더에 몰래 넣을 수있는 채소가 얼마나 놀랍습니다. 무한 성분 조합은 표적 영양을 제공하여 단백질, 섬유질로 가득 차거나 미네랄을 최대한 활용하여 스무디를 만들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활성 미량 영양소를 특징으로하는 모든 스무디에 쉽게 혼합 할 수있는 음식 목록을 읽으십시오. 다음은 식료품 점으로..
신선한 야채를 먹고 싶다면? 신선한 야채를 더 먹고 싶어요.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재미 있고 편안한 것 같습니다. 나는 단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자신의 정원을 키울 수있는 무한한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호소하는 것에 관계없이, 정원을 키우는 것은 영혼에게 좋고 몸에 활력을줍니다. 그것은 피망에 스티커가 붙어 있지 않은 시간으로 당신을 다시 수송하는 땅으로 당신을 연결하는 여행입니다. 추운 북쪽이나 따뜻한 남쪽, 도심, 교외로 둘러싸인 도시 또는 외곽에 거주하는지 여부 가족에게 먹이를 줄 수있는 영양가있는 채소를 재배하고 싶거나 토마토 한 냄비를 원한다면 올해 자신의 정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당신의 성장과 성장을위한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