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9

(4)
아이들을위한 5 가지 건강에 좋은 간식 아이들을위한 5 가지 건강에 좋은 간식 아이들을위한 5 가지 건강에 좋은 간식 만들자. 잎은 녹색 음영에서 빨강, 주황 및 노랑의 폭발로 바뀌고 있습니다. 쇼핑객이 마지막 순간 학용품을 위해 출격하면 일이 짧아지고 결제 라인이 길어집니다. 가을이왔다. 가을은 물건을 식힐 수 있지만 야외 모험에서 아이들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아이들을위한 다섯 가지 건강에 좋은 간식으로 어린 아이들의 탐험과 상상력을 자극하십시오. 일부는 5 분 안에 채울 수 있습니다. 언제라도 빠른 갈망을 막기 위해 며칠 또는 몇 달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아이들을위한 건강한 가을 간식을 알려드릴께요. 짭짤한 또는 달콤한 셀러리 스틱인데요. 셀러리는 시원한 작물로 가을 또는 초겨울에 채집하기에 좋습니다. 칼로리가 적고 항산화 물질이 풍..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운동하는 방법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운동하는 방법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운동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운동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운동은 때때로 비참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항상 불행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 평범하게 런닝 머신에서 달리거나 체중을 반복해서 올리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자신을 속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땀을 흘리기 위해 준비된 바이오 해킹 목록을 읽어보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미친 사람 진정한 운동 프로 라도 이러한 팁이 작동 합니다. 일관된 운동 일정을 유지 한 적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심장 박동을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활동 수준에 관계없이 다음에 소파에 몸을 담그는 느낌이들 ..
건강한 균형 : 시간 만들기 건강한 균형 : 시간 만들기 건강한 균형을 위해 시간 만들기 필요하다. 지난 몇 년간 매일 일에 로그인했습니다. 삶의 변화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를 읽고, 더 잘 먹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 대한 팁과 브랜드를 좋아하는 운동 선수 팀의 멋진 소식을 읽어보십시오. 새해가 다가 오자 마침내 시간을 간절히 멈추고 단순히 시간을 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나는 충성스런 독자들에게 가치를 제공 할 수있는 칼럼에 대한 흥미로운 주제가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고, 그것이 바로 내 앞에 앉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정기적으로 우리는 어떻게 건강한 균형을 찾고 유지합니까? 나는 24 시간, 일주일, 한 달, 심지어 1 년 안에 원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걸었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 우리는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다 사자에서 도망 치는 가젤 비디오를 본 적이 있습니까? 그 가젤은 스트레스가 많은 모드입니다. 심장 박동수와 혈압이 올라갑니다. 혈당 수치가 위로 올라갑니다. 소화, 생식, 호르몬 및 면역 체계가 차단됩니다. 스트레스를받을 때 우리 몸도 같은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그러나 짧은 시간 대신에 만성 스트레스가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스트레스 반응은 우리 몸을 마모시키고 당뇨병, 심장병, 뇌졸중 및 만성 통증과 같은 모든 일반적인 만성 질환을 촉진합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기위한 정신 호흡입니다. 스트레스를받을 때 긴장을 푸는 요령심장 전문의 Herbert Benson은 명상만으로 혈압과 심박수를 낮추는 티베트 승려를 연구했을 때..